::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울한솔개10 작성일 26-06-20 07:18 조회 6회 댓글 0건본문
12.6(토)광주 가는 기차에서 시작한 인생의 역사이건 운명이다 싶은 구절을 발견해서 바로 저장광주 도착해서 송정역에서 농성역으로 이동광주 공공 우산 대여는 쓰랑께~광주광역시 서구 죽봉대로 52 교직원공제회관 3층 더 시그너스웨딩희주 결혼식 와서 신부대기실 사진희주 너무너무 예뻤다 ㅠㅠ신부대기실 초보라 셀카 어떻게 찍는지 잘 몰랐음기본 캠으로 후다닥 찍었다 Dvd에다 생일 축하 메시지도 남겼음!더시그너스 홀 너무 예쁘다버진로드 코앞을 보고 앉았는데 잘 보이고 좋았음희주 짱 가까이서 찍어줬다희주야 행복하게 살아라랏 희주 다음 타임 부부한테 기아타이거즈 화환 신기 (양현종이랑 2군 선수단 화환도 따로 있었음)더시그너스 뷔페 맛있다고 소문났다생각보다 진짜 맛있었음 특히 회랑 스시 종류여긴 디저트 맛집이니까 꼭 종류별로 다 먹기밥 뜨다가 용기 내서 변우혁 선수한테 사진 신청 청양출장샵 완계속 힐끔대고 쑥덕대서 신경 쓰이셨을 듯 ㅠ그렇지만 눈앞에 기아 선수라 참을 수 없었다결혼식 끝나고 다정이 우리랑 셋이 카페 왔다결혼생활 관리 등등 이런저런 토크하고기차 시간 맞춰서 헤어졌다 다정이 서울 오면 더 자주 만날 수 있길목격담은 계속된다12.7(일)경기도 광명시 신기로 22이틀 연속 결혼식 뛰는 직장인 어때요이때부터였나 피로가 안 풀려서 이번 주 내내 저기압이었다ㅠ 피크민으로 기분 기록하는데 우울밖에 없어요정민대리님 너무 예뻐서 놀랐다드레스 재피팅 다 반대하고 나만 부추겼(?)는데 결국 바꾼 드레스 너무너무 예뻐서 나이스 외침광명 테이크 호텔 뷔페 굿여긴 양갈비 맛집이라 민트 젤리랑 같이 필수!난 뭔가 회 땡겨서 회 많이 먹었다주임님들하고 광명역에서 다시 서울역 가려고Ktx 기다리는데 뭔가 기 빨리고 와중에 웃기고가차샵에 이런 거 있어서 개어이없어서 찍었다난 이런 청양출장샵 게 너무 웃겨 세상에 이런 거만 있었으면 좋겠다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저녁에 멋토랑 현프아 나들이노티드만 사러 간 건데 그냥 한 바퀴 돌았다주토피아2 볼까 하다가 일요일이라 시끌벅적 할 거 같아서 일단 다음으로 미루고 기회를 보기로사실 아침에 좀 싸웠는데 화해 완만들지 모르는 식전 영상용 영상도 찍음 ㅋ 저녁에 빵이랑 노티드 도넛 먹으려다가뭔가 건강하게 먹기 시작해야 할 거 같아서나는 양배추 찌고 멋토는 쌈장 만들었다12.8(월)월요일 아침은 성심당 빵 1/4과 말차 베지밀말차 베지밀 맛있다 내스딸빵도 자연해동하니까 맛있었다다음에 성심당만 털러 또 가야지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7 구세군빌딩 지상에서 보이는 지하1층(세븐일레븐 바로 옆새로운 직원분 오셔서 법카찬스로 옐로우보울감독님이 나한테 부탁하고 가셔서사회성 끌어올려서 열심히 토크하고 회사 소개해 드림서울 토박인데 청양출장샵 롯데 팬이시라고..시재금 반환하고 한 바퀴 산책요즘 운동량도 일조량도 모자라서 큰일이다길 가다 귀여운 강아지 만나서 간택 당함만져주니까 쿨하게 떠나갔다머리 꽤 긴 거 같아서 새삼 뿌듯봄에 중단발로 자른 거 아직도 후회 중이다ㅠ웨촬땐 등 덮을 정도로는 길어야 연출이 다양할 듯?난 이미 끝났지만 ㅋ저녁으로 닭가슴살스테이크에 계란프라이그리고 양배추 찐 거 조금남친 형수님이 인도네시아 출장에서 사다 주신 과자바나나칩이랑 알새우칩 맛 나는 과자였다맛있어서 반 정도 먹음12.9(화)닭 날개 조림 계란말이 찐 양배추 청양고추밥 반 공기별안간 저녁을 배달시켜 먹고 싶던 날화요일부터 본격 기력 없는 나날이 시작됐다오꼬노미야끼 포케 시켜 먹음시간 남은 기념으로 다음날 먹을 양참볶 만들기12.10(수)ㅇㄱ대리님이 케이크 먹고 싶다고 주문해 주심덕분에 탕비실에서 케이크 타임 가졌다저녁 청양출장샵 해먹기 귀찮아서치킨텐더랑 소세지 돌려먹음12.11(목)아침으로 검아호기분을 좀 업 시켜보고자출근하자마자 미루고 미루던 트리 주문 완오너먼트는 아직 잘 몰라서 전구만 샀다점심으로 양참볶오징어채랑 김치오전에 드디어 해외 공연 인수인계받고과장님이 오후에 밀크티 쏘셨다입찰 준비 시급하게 해야 해서저녁 야근하면서 샐러디 오꼬노미야끼 포케 또 시켜 먹기기분이 뭔가 울적한 한 주 ㅠㅠ울고 싶기도 하고 근데 아주 차분하기도 하고(그래서 나쁜 건 아닌가 싶음) 명상도 달리기도 요가도 현생과 날씨에 방해받아서 그런가 봄. 그냥 묵묵히 귀가해서 다음날 출근 준비하고 그럼 풀어지기도 한다 12.12(금)김가루 주임님이 사꾸 해놨다너무 귀엽네 점심으로 멋토의 다이어트 레시피닭 가슴살 스테이크와 브로콜리 야채볶음들기름으로 볶아서 맛있다오후에 3차 회의하고,,사실 아직까진 재미있긴 하다과장님이 청양출장샵 무화과 빵 나눠주셔서 먹으면서 회의저녁에 미정샘 만나서 롯데 본점 쇼핑갑자기 호카 매장이 있다는 게 생각나서올라가서 신어보고 사이즈 확인했다 호호저녁 입맛이 둘 다 없어서유부초밥이랑 월남쌈 각 1개씩 먹었다!12.13(토)아점으로 양평해장국뭔가 더 매웠으면 싶어서 청양고추 다 때려 넣음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B1층잠실롯데월드몰에서 호카 쇼핑클리프톤이랑 본디 계속 고민하다가일상화로 신을 거+쿠션이 더 안정적이래서 본디9 구매완호카 신세계 강남점에서 발 측정했을 때 240 나오고 발볼 보통이랬는데 5미리 업해서 245와이드로 사니까 딱이었다선물해 준 멋토에게 감사를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3로 3 2층 릴리카롱토요일에 너무 많은 일이 있었다ㅠ지갑 잃어버리고 눈 왔다 비 왔다 하는데너무 피곤한데 일정 소화는 해야 하고 등등등일요일엔 아무래도 푹 쉬기만 해야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