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울한솔개10 작성일 26-06-20 07:18 조회 6회 댓글 0건

본문

12.6(토)광주 가는 기차에서 시작한 인생의 역사이건 운명이다 싶은 구절을 발견해서 바로 저장​광주 도착해서 송정역에서 농성역으로 이동광주 공공 우산 대여는 쓰랑께~​광주광역시 서구 죽봉대로 52 교직원공제회관 3층 더 시그너스웨딩희주 결혼식 와서 신부대기실 사진희주 너무너무 예뻤다 ㅠㅠ신부대기실 초보라 셀카 어떻게 찍는지 잘 몰랐음기본 캠으로 후다닥 찍었다 Dvd에다 생일 축하 메시지도 남겼음!​더시그너스 홀 너무 예쁘다버진로드 코앞을 보고 앉았는데 잘 보이고 좋았음희주 짱 가까이서 찍어줬다​희주야 행복하게 살아라랏 ​희주 다음 타임 부부한테 기아타이거즈 화환 신기 (양현종이랑 2군 선수단 화환도 따로 있었음)​더시그너스 뷔페 맛있다고 소문났다생각보다 진짜 맛있었음 특히 회랑 스시 종류여긴 디저트 맛집이니까 꼭 종류별로 다 먹기​밥 뜨다가 용기 내서 변우혁 선수한테 사진 신청 청양출장샵 완계속 힐끔대고 쑥덕대서 신경 쓰이셨을 듯 ㅠ그렇지만 눈앞에 기아 선수라 참을 수 없었다​결혼식 끝나고 다정이 우리랑 셋이 카페 왔다결혼생활 관리 등등 이런저런 토크하고기차 시간 맞춰서 헤어졌다 다정이 서울 오면 더 자주 만날 수 있길​목격담은 계속된다​12.7(일)경기도 광명시 신기로 22이틀 연속 결혼식 뛰는 직장인 어때요이때부터였나 피로가 안 풀려서 이번 주 내내 저기압이었다ㅠ 피크민으로 기분 기록하는데 우울밖에 없어요정민대리님 너무 예뻐서 놀랐다드레스 재피팅 다 반대하고 나만 부추겼(?)는데 결국 바꾼 드레스 너무너무 예뻐서 나이스 외침​광명 테이크 호텔 뷔페 굿여긴 양갈비 맛집이라 민트 젤리랑 같이 필수!난 뭔가 회 땡겨서 회 많이 먹었다​주임님들하고 광명역에서 다시 서울역 가려고Ktx 기다리는데 뭔가 기 빨리고 와중에 웃기고가차샵에 이런 거 있어서 개어이없어서 찍었다난 이런 청양출장샵 게 너무 웃겨 세상에 이런 거만 있었으면 좋겠다​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저녁에 멋토랑 현프아 나들이노티드만 사러 간 건데 그냥 한 바퀴 돌았다주토피아2 볼까 하다가 일요일이라 시끌벅적 할 거 같아서 일단 다음으로 미루고 기회를 보기로​사실 아침에 좀 싸웠는데 화해 완만들지 모르는 식전 영상용 영상도 찍음 ㅋ ​저녁에 빵이랑 노티드 도넛 먹으려다가뭔가 건강하게 먹기 시작해야 할 거 같아서나는 양배추 찌고 멋토는 쌈장 만들었다​12.8(월)월요일 아침은 성심당 빵 1/4과 말차 베지밀말차 베지밀 맛있다 내스딸빵도 자연해동하니까 맛있었다다음에 성심당만 털러 또 가야지​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7 구세군빌딩 지상에서 보이는 지하1층(세븐일레븐 바로 옆새로운 직원분 오셔서 법카찬스로 옐로우보울감독님이 나한테 부탁하고 가셔서사회성 끌어올려서 열심히 토크하고 회사 소개해 드림서울 토박인데 청양출장샵 롯데 팬이시라고..​시재금 반환하고 한 바퀴 산책요즘 운동량도 일조량도 모자라서 큰일이다길 가다 귀여운 강아지 만나서 간택 당함만져주니까 쿨하게 떠나갔다​머리 꽤 긴 거 같아서 새삼 뿌듯봄에 중단발로 자른 거 아직도 후회 중이다ㅠ웨촬땐 등 덮을 정도로는 길어야 연출이 다양할 듯?난 이미 끝났지만 ㅋ​저녁으로 닭가슴살스테이크에 계란프라이그리고 양배추 찐 거 조금​남친 형수님이 인도네시아 출장에서 사다 주신 과자바나나칩이랑 알새우칩 맛 나는 과자였다맛있어서 반 정도 먹음​12.9(화)닭 날개 조림 계란말이 찐 양배추 청양고추밥 반 공기​별안간 저녁을 배달시켜 먹고 싶던 날화요일부터 본격 기력 없는 나날이 시작됐다오꼬노미야끼 포케 시켜 먹음​시간 남은 기념으로 다음날 먹을 양참볶 만들기​12.10(수)ㅇㄱ대리님이 케이크 먹고 싶다고 주문해 주심덕분에 탕비실에서 케이크 타임 가졌다​저녁 청양출장샵 해먹기 귀찮아서치킨텐더랑 소세지 돌려먹음​​12.11(목)아침으로 검아호​기분을 좀 업 시켜보고자출근하자마자 미루고 미루던 트리 주문 완오너먼트는 아직 잘 몰라서 전구만 샀다​점심으로 양참볶오징어채랑 김치​오전에 드디어 해외 공연 인수인계받고과장님이 오후에 밀크티 쏘셨다​입찰 준비 시급하게 해야 해서저녁 야근하면서 샐러디 오꼬노미야끼 포케 또 시켜 먹기​기분이 뭔가 울적한 한 주 ㅠㅠ울고 싶기도 하고 근데 아주 차분하기도 하고(그래서 나쁜 건 아닌가 싶음) 명상도 달리기도 요가도 현생과 날씨에 방해받아서 그런가 봄. 그냥 묵묵히 귀가해서 다음날 출근 준비하고 그럼 풀어지기도 한다 ​12.12(금)김가루 주임님이 사꾸 해놨다너무 귀엽네 ​점심으로 멋토의 다이어트 레시피닭 가슴살 스테이크와 브로콜리 야채볶음들기름으로 볶아서 맛있다​오후에 3차 회의하고,,사실 아직까진 재미있긴 하다과장님이 청양출장샵 무화과 빵 나눠주셔서 먹으면서 회의​저녁에 미정샘 만나서 롯데 본점 쇼핑갑자기 호카 매장이 있다는 게 생각나서올라가서 신어보고 사이즈 확인했다 호호​저녁 입맛이 둘 다 없어서유부초밥이랑 월남쌈 각 1개씩 먹었다!​12.13(토)아점으로 양평해장국뭔가 더 매웠으면 싶어서 청양고추 다 때려 넣음​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B1층잠실롯데월드몰에서 호카 쇼핑클리프톤이랑 본디 계속 고민하다가일상화로 신을 거+쿠션이 더 안정적이래서 본디9 구매완호카 신세계 강남점에서 발 측정했을 때 240 나오고 발볼 보통이랬는데 5미리 업해서 245와이드로 사니까 딱이었다​선물해 준 멋토에게 감사를​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3로 3 2층 릴리카롱토요일에 너무 많은 일이 있었다ㅠ지갑 잃어버리고 눈 왔다 비 왔다 하는데너무 피곤한데 일정 소화는 해야 하고 등등등일요일엔 아무래도 푹 쉬기만 해야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주)방하 All rights reserved.


(주)방하 사업자등록번호 : 101-81-60843 대표자 : 권일 통신판매신고 : 제 2025-서울 강남- 03076호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신원식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378길36, 4층 401호 (도곡동) 전화 : 02-535-8094 email : sel1504@naver.com